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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지사] 그랜드카니발 이제 겨우 11만 탄 차를 왜 조기폐차 하냐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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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스티즈 에어플로어 시스템 … 작성일20-05-31 00:00 조회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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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절감#출력향상#매연저감장치

이론공연비 14.7:1 을 맞추게 되면
황금연소율이라 한다.
즉 1g의 연료를 태울때 필요한 공기가 14.7g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론공연비 부근에선 HC,CO가 많이
낮추어 지지만 NOX는 그렇지 못 하다.
NOx는 질소와 산소가 고온의 폭발열로
산화되는 화학적 물질이다.

이론공연비 부근에서는 NOX가 상당히 많이 올라간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현대과학은 EGR 밸브를 쓰고 있다!
질소산화물을 내리면 HC,CO가 올라가고 반대로
탄화수소와 일산화탄소를 내리면 질소산화물이 올라간다.
이놈원은 이 두가지를 모두 해결을 하였다.

자동차연구관계자들이 해결하지 못 한 것을 해결한 것이다.
이론과 수많은 실험으로 이루어 낸 쾌거가 아닐 수 없다!
자동차 메이커와 교수들은 왜 인정하지 않는 것일까?
만들어 본적없고 들어본적 없고 효과를 느껴본적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고정관념과 상식을 깨지 못 하기 때문이다.

내가 배운 지식이 최고라 생각하는 안일하고 후퇴적인 생각으로
인정하지 않는 것이다!
인류는 태양이 지구를 도는줄 알았고 지구는 자전하지 않는다 생각하였다.
지구가 자전하며 태양의 주위를 주기적으로 돌고 있다는 과학자들을
마녀사냥 하여 화형에 처했다. 그러나 지금은 태양이 지구를 돈다면
미친 놈 소리를 들을 것이 자명하다.

아스티즈 에어플로어 시스템 이놈1이 그렀다.
진실을 이야기 해도 현대의 자동차에 지식이 있다는
사람들의 안일한 생각과 그들의 안주하려는 자신들의 무능력을
보ㅡ지 못 하기 때문에 아스홀 이재욱이 그 논란의 중심에 있는 것이다.
자동차 머플러 뿐 아니라 모든 내연기관에 장착하게
되면 바로 물을 품는다. 이는 PM,CO,HC,를 완전 낮추었다는
사실이고 NOX를 낮추기 위해선 폭발할 때 발생하는 열을 내려야만
질소산화물이 줄어드는 숙제를 현재의 인류는 풀지 못 하였다.

비밀은 공기에 있다는 것을 알았고 수천번의 거듭된 실패속에서
성공을 한 것이 바로 이놈1 이다. 인류가 풀어가지 못 하고
정복하지 못한 매연 이놈원이 정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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